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수원 행궁동 올라올래 루프탑 펍&카페 / 행궁동 분위기 있는 술집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즈니입니다!

 

 

주말에 수원 행궁동에 놀러 갔었는데

가볍게 산책하면서 구경할 거리도 많고

분위기 있는 술집과 카페

정말 많더라고요!

 

드라마 '그해 우리는'

촬영지였다고 하는데

그만큼 옛스러우면서도

감성적인 곳이었어요.

 

식사하기 전에

#화성행궁 주변도 걸어보고

#방화수류정에서 돗자리 깔고

시간 보내면 좋을 것 같아요!

 

수원 화성 둘레길 주변 카페

일행과 함께 #홍라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17시 30분쯤 #올라올래 식당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http://naver.me/xGOjoWf3

 

올라올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6 · 블로그리뷰 128

m.place.naver.com

올라올래 입구

올라올래라는 이름처럼

올라가는 계단이 정말 많아요...

4층이라서 이 할미는 힘들었습니다 흑흑

 

가게 들어서면 바로 메뉴판 주면서

자리 안내해 주세요.

 

칠면조 자랑하기 이벤트 중이더라고요.

인스타에 올리면

아메리카노 한잔 무료!

 

펍과 카페를 같이 운영하는 곳이라

디저트랑 음료도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위층에 루프탑도 있는데

저희는 너무 추워서

실내 자리를 이용했습니다.

 

날씨만 좋았으면 무조건

루프탑 갔을 것 같아요! ㅠㅠ

 

오후 5시 40분부터

사람이 확 많아져서

조금만 늦었으면

바로 웨이팅 할 뻔했어요 ㅠㅠ

 

일찍 온 것에 좋아하면서

음식을 얼른 시켜보았습니다~

 

저희는 총 4명(남 2, 여 2)이었고

통 칠면조 다리

킬바사 로제 파스타

국물 수육

하이볼 n잔...?

이렇게 주문했어요.

 

5시 30분부터 거의 10시까지

이곳에만 있었는데

음식 양은 충분했습니다!

 

음식은 조리 시간이 좀 있어서

음료와 주류부터 먼저 서빙돼요.

자몽 하이볼이랑 청포도 하이볼

두 개 다 시켜봤는데

자몽 하이볼이 더 맛있었어요!

 

통 칠면조 다리 26,000원

 

올라올래의 대표 메뉴입니다!

다리 하나인데 이렇게 클 줄 몰랐어요..

위생 장갑 끼고 열심히 잘라서 먹었는데

살이 탱글탱글하니 진짜 맛있더라고요ㅋㅋ

 

밑에 깔려있는 감자튀김은

맘스터치 감자튀김 맛이라

완전 합격이었고,

그 외 야채들이랑 매쉬 포테이토도

너무 맛있었어요!

 

그래도 술 마시러 왔는데

국물이 없으면 섭섭하잖아요..?

 

국물 수육 23,000원

 

원래는 소주 안주로 딱인

토마토 바지락 술찜을

시키려고 했는데

주문이 안된다고 하셔서(T.T)

 

다른 국물 요리로

국물 수육을 시켰어요.

 

근데

세상에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수육이랑 소면 밑에

숙주가 듬뿍 들어가 있는 게

진짜 국물 맛이 일품이에요 ㅠㅠ

제 원픽 메뉴였습니다 흑흑

 

술이 술술 들어가게 하는

마법의 국물♡

 

킬바사 로제 파스타 17,000원

 

소시지가 엄청 크고 두툼했어요 ㅋㅋ

간이 잘 배어있는 소시지 맛.

근데 파스타는 솔직히 로제보다는

토마토 맛이 좀 더 강했어요.

크림보다 토마토소스 비율이

좀 더 높았던 것 같아요.

 

그래도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소시지는 작게 잘라서

마지막까지 술안주로

계속 먹었답니다 ㅎㅎ

 

식당 안에 화장실도 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

.

.

 

분위기 있으면서도

음식과 술이 맛있는 곳을 찾았는데

정말 잘 찾아왔다고 생각해요.

 

네 명 모두 여기 오길

너무 잘했다면서

칭찬일색이었습니다 ^ㅇ^

(내가 찾은 곳 뿌듯)

 

 

추가로!!

반려견과 동반이 가능한 곳이고

Dog food라고 해서

반려견 음식도 따로 판매 중이니

반려견 동반 식당 찾으신 분들에게도

딱인 곳인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이즈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