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파인 카레 신동카페거리점 후기 / 수원 신동 카레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즈니입니다!

 

 

원 신동에는 예쁜 공원도 있고,

공원을 따라 분위기 있는 카페도 많고,

사이사이 숨겨진 맛집도 많더라구요!

 

신동 카페 거리 공원

 

너무 예쁘고 느낌 있지 않나요?

빌라들도 유럽풍이라 이국적이면서도

힐링되는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요즘 신동 카페 맛집들

하나씩 다 가보고 있는데,

오늘은 얼마 전에 혼밥 하러 다녀온

#카레맛집 #수원맛집

파인 카레리뷰를 남겨볼까 해요!

 

 

 

오늘의 맛집

“파인 카레 신동카페거리점”

운영시간 11:00 ~ 20:30

(포장/배달 가능)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14:30, 20:00

공영주차장 9:00~18:00 무료

★휴무일: 월요일★

 

http://naver.me/xgGzf08c

 

파인카레 신동카페거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2 · 블로그리뷰 30

m.place.naver.com

파인 카레 입구

 

식당이 메인 카페 거리 쪽이 아닌

그 뒤편에 있어서 눈에는 잘 안 띄지만,

도착하면 식당 입구에서

요렇게 귀여운 고양이가 반겨줍니다?

 

 

일단 메뉴판부터 빠르게 훑어보고

대표 음식이라는

'소불고기 파인 카레'바로 주문!

 

맵기 조절이 가능한데,

매운 소스를 뿌려주시는 거라

양 조절 가능하대요.

저는 '조금만 맵게'로 부탁드렸습니다.

 

가격이 14,000원... 이면

좀 비싸긴 하네요.

 

음식 기다리면서

식당 내부 둘러봤어요.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매우 깔끔합니다!

 

식당 규모는

2인 테이블 3개,

4인 테이블 2개여서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저는 오후 7시 20분쯤 갔는데

웨이팅은 없었어요.

 

물 먼저 주셨는데

코로나라 그런지 미니 보틀로 주셨어요.

 

문득 하루에 이 플라스틱 병이

몇 개나 버려질까 생각하면서

종이컵이라도 쓰지 말아야지!

생각했어요 ㅋㅋ

 

소불고기 파인 카레 14,000원

주문한 지 6분 만에

음식이 나왔습니다!

 

깔끔한 한 상차림 느낌이죠?

 

카레 위에 소불고기랑 메추리알,

아스파라거스, 익힌 파프리카,

마늘 후레이크, 연근튀김,

그리고 당근 한 조각...?

 

마요네즈 소스 샐러드랑

디저트는 후르츠 칵테일이네요.

 

반찬은 단무지랑 깍두기

각각 네 조각씩 ㅋㅋ

 

조금씩 나오는 게

약간 일식 느낌이 났어요.

 

 

다시 봐도 먹음직스럽네요..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일단 가격에 맞게 싼 맛 나는

카레는 절대 아니구요

깊이감 있는 부드럽고 진한

카레였어요.

 

밥은 흰쌀 햇반 재질이고

카레는 진하면서도 밀키한? 맛이라서

(파스타로 치면 로제 느낌이랄까)

 

아무튼 둘의 조화가 정말 좋았어요.

 

 

근데 요 밀키함 때문에

끝부분으로 갈수록

살짝 느끼함이 있긴 해요.

(참고로 저는 느끼한 음식을

잘 못 먹습니다ㅠㅠ)

 

과하게 느끼한 건 아니고

저처럼 느끼한 음식에 예민한 분들은

음~ 아주 살짝 느끼하군

이 정도?

 

그래도 너무 맛있었기에...

 

남김없이 해치웠습니다^ㅇ^

조금 남긴 소스마저

포장해가고 싶은 맛...

 

 

점수로 매기자면 별 4개!

●●●●○

 

 

일단 카레 소스가 합격이었고

소불고기도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고기 양도 카레 다 먹을 때까지

적지도, 많지도 않은

딱 적당한 양!

 

다른 메뉴들도 기대가 됩니다!

 

.

.

.

 

다만 몇 가지 아쉬웠던 점들을

적어볼까 해요.

 

 

아쉬웠던 점

(개인적인 생각)

 

1) 야채 부족

너무 한 조각씩만 나와요ㅠ

카레의 녹진한 맛을 가끔씩

리프레쉬 시켜줄 야채가

좀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

 

2) 미소 장국

카레가 살짝 밀키 해서(제 기준)

중간중간 뜨뜻한 국물로

싹 눌러주면 좋을 것 같아요.

 

3) 깍두기보다 김치

저는 카레에 깍두기보다

김치랑 먹는걸 더 좋아해서...

개인적인 취향 살포시

얹어봅니다.

 

4) 샐러드 소스

소스가 그냥 마요네즈라서

카레랑 먹으면 뭔가 느끼함이

배가 되는 느낌이었어요.

유자 같이 상큼한 소스였으면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용!

 

5) 가격

소불고기 때문에 비싼 것 같은데

그럼에도 저는 살짝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야채의 양이 좀 더 많아지고

사이드 디쉬 퀄리티가 좀 더 높아지면

오~ 이 가격이면 괜찮군!

할 것 같아요.

 

.

.

.

 

아쉬운 점들이 꽤 많아 보이지만

사실 먹으면서 기록하지 않았다면

그냥 머릿속에 존맛탱 카레집!

으로만 떠올랐을 것 같아요 ㅋㅋ

 

오랜만에 맛있는 카레집 발견해서

기분이 좋네요!!!

 

 

그럼 파인 카레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D

-이즈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