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미용

가히 멀티밤 후기 / 한 달 사용 솔직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즈니입니다:D

 

 

#김고은 멀티밤으로 유명해서

맨날 광고만 보다가

드디어!!! 저도 구매 후

약 한 달간 사용해보았습니다.

 

일주일에 6일은 꼭 사용해보고 남기는

'솔직 후기'이니 많이 참고해주세요!

절대 광고 아님!

 

 

오늘의 주인공

"가히 멀티밤 - 42,000원"

가히 멀티밤

 

 

[제품 소개]

가히는 주름 개선 및 미백 효과가 있는

2중 기능성 스틱형 제품이에요.

 

저는 미백은 모르겠고,

주름 때문에 샀습니다..흑흑

20대 중반이 되니까 없던 주름이

스멀스멀 올라오더라구요..

 

그동안 아이크림 같은 주름 관련 제품을

한 번도 사용해본 적이 없었는데,

'아 진짜 관리가 필요하겠구나' 싶어서

쿠팡에서 할인가 29,400원으로

바로 질렀어요! ^ㅇ^

 

 

41일에 사용하기 시작해서

427일에 글을 올렸으니

딱 한 달은 아니고 27일 정도네요.

 

 

다 돌려서 빼보니 요정도입니다.

정확한 용량은 9g이에요.

 

 

 

[사용 후기]

바르기 전 > 바른 직후 > 펴바른 후

 

바르기 전 > 바른 직후

 

손등과 팔에 도포하면

이렇게 반딱반딱 표현이 되는데요,

약간 후라이팬에 버터 칠하는 느낌?

 

어떤 스틱은 바를 때 너무 뻑뻑해서

살이 밀리면서 발리는데,

이거는 정말 잘 녹으면서 발립니다.

발림성은 최고였어요.

 

끈적이지는 않지만

약간 오일 재질이다 보니

머리카락이 좀 붙더라구요..

요 부분은 살짝 마이너스였습니다.

 

 

바로 흡수되기보다는

피부 표면에 오래 남아있는 느낌이에요.

 

 

저는 오일광 느낌을 별로 안 좋아하고

머리카락 붙는 것도 정말 싫어해서

자기 전 밤에만 바르고 잤어요.

 

그 대신 좀 듬뿍!

이마, 팔자, 목주름 완전 듬뿍!

그래서 자고 일어나면

얼굴 전체에 기름광이 장난 아니에요 ㅋㅋ

 

 

바르기 전 > 바른 직후
바르기 전 > 바른 직후
바르기 전(위), 바른 직후(아래)

 

낮에도 사용해봤는데

제가 이마랑 T존이 지성이라서

개기름 같아 보이더라구요..

 

광고에는 바르고 화장도 하고,

화장한 거 위에다 바르기도 하던데

저는 비추입니다.

 

자기 전에 영양 크림 바르듯이

듬뿍 발라주는 게 좋은 거 같아요.

 

 

"그렇다면 효과는?"

 

 

사이트 설명에는 1회 사용만으로

주름 개선이라고 하는데,

솔직히 말해서 1회만으로 효과가 있는지

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

 

주름 케어라는 게

주름을 예방 목적이 크잖아요?

이미 생긴 주름을 없애주는 건

아니다 보니 제 눈으로 효과를

확인하기에는 어려웠습니다.

 

 

얼굴 전체적으로 팽팽해졌다거나

살이 차오른다는 느낌도

체감하지는 못했어요ㅠㅠ

 

 

다만 밤에 듬뿍 바르고

아침에 일어나서 세안하고 나면

뭔가 관리받고 난 직후처럼

피부가 좋아진 느낌은 듭니다.

 

 

[평가]

별 세 개 반..?

●●●◐○

 

즉각적인 효과를 보기 어려워서

별을 많이 줄 수가 없네요.

꾸준히 사용해봐야 알 것 같아요.

 

장점

발림성 좋음

휴대성 좋음

자고 일어나면 꿀피부

 

단점

오일리 해서 머리카락 붙음

개기름처럼 보일 수 있음(화장할 때 비추)

주름개선 효과는 아직 확인 불가!

 

참고

트러블은 안 올라옴

바른 후 간지러움 없음

 

 

[추가 내용]

가히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요렇게 두 종류가 더 있다네요.

 

ⓛ 엑스틴씨밤 미백스틱

(비타민C, 가수분해 콜라겐)

 

② 아쿠아밤 방탄스틱

(수분 영양 가득 선케어)

 

하지만 구매 의사는 딱히...없습니다!

미백은 피부과가 답이라는 걸 알고 있고,

썬케어는 썬크림이 이미 많아서 굳이..

라는 생각에요^^

 

.

.

.

 

가히 멀티밤 한 달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한통 다 쓰고 나면

공병 리뷰 들고 올게요!

 

 

감사합니다♡

-이즈니- 

 

 

 
 
 

 

반응형